경기도시공사, 온라인 건설고객 소통창구 운영

  • 등록 2019.08.02 18: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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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건설고객 소통 창구 신설 → 대표 홈페이지 내 ‘고객마당-건설고객제안’ - 건설고객과 소통을 통한 건설관련 불합리한 규정 개선

【경기경제신문】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건설현장의 부당·불합리한 규정 등의 개선을 위해 ‘온라인 건설고객 제안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공사와 계약한 현장 시공사·CM단·설계사무소 직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공사 대표 홈페이지 내 신설된 ‘고객마당-건설 고객 제안’을 통해 상시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은 발전기여도, 불편감소, 건설현장 적용성, 목적달성 등 4가지 기준으로 심사되며, 우수제안으로 선정 시 최고 100만원 상당의 포상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건설고객 제안 시스템의 신설을 통해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공정한 건설 현장문화의 정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종명 pjm6047@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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