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온라인 채용 설명회 개최

교육분야 등 8개분야 총 35명 채용 … 채용 공고문 분석, 면접꿀팁 소개

[경기경제신문] 경기평택항만공사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의 기간제 근로자 채용 원서접수를 앞두고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15일부터 교육분야 등 8개 분야 총 35명에 대한 채용공고가 진행중이며, 10월 29일부터 11월 4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관소개, 채용절차, 직무내용 등 채용관련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채용설명회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소개를 시작으로 채용 공고문 분석과 입사한 직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생생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접속링크 등 상세한 내용은 경기해양안전체험관 홈페이지(www.maritimesafety.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가능 인원은 접속인원 선착순 100명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종료 후에도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명회 녹화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인사담당자는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체험관 인재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체험관 근무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