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소셜미디어를 통한 시민 소통과 홍보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제 1기 평택시 미디어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제1기 평택시 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 홍보물]](http://www.ggeco.co.kr/data/photos/201903/news/images/143_L_1552372709.jpg)
제1기 평택시 미디어크리에이터는 시의 공식 소셜 방송국 ‘희망톡톡 평택TV’에 소속되어 전문적인 영상 교육과 제작 지원을 통해 평택시의 문화·지역·사람들의 이야기, 교육,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 또는 출연하며 시민과의 소통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모집대상은 유튜브 및 SNS 활동이 왕성하거나, 동영상 촬영, 편집 또는 크리에이터에 관심이 있고 적극적인 사람이면 누구나가 가능하며, 활동 기간은 4월부터 12월까지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3월 31일까지 평택시 블로그(pt_story.blog.me) 또는 시 홈페이지(http://www.pyeongtaek.go.kr">www.pyeongtaek.go.kr)에서 지원 신청서를 다운받아 접수하면 된다.
한편 평택시는 공식 인터넷 방송국인 ‘희망톡톡 평택TV’를 통해 주요 시정 소식과 관광지, 축제 등을 발 빠르게 전하고, 소셜미디어를 통한 시정홍보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