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경기평택항만공사, '중소수출기업 글로벌 점프업 지원사업' 참여기업 2차 모집

평택항을 통해 수출판로를 개척하는 중소수출기업에 연간 300만원 한도 내 지원,

[경기경제신문]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중소수출기업의 수출 및 해외 판로개척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 및 코로나19 위기 극복 지원을 위하여 '2021년 중소수출기업 글로벌 점프업 지원사업' 2차 모집공고를 내고 10월 25일부터 11월 12일까지 참가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평택항을 통해 해외 판로개척을 희망하는 중소수출기업에게 수출 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글로벌 수출 경쟁력 제고 및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본 지원사업은 △ 홍보 및 바이어매칭(외국어 카탈로그·홍보물 제작, 전시회 참가, 통번역), △ 물류비 지원 등 총 2개 분야 4개 세부 지원항목으로 구성된다.

 

지원대상은 2021년 평택항 이용 중소수출기업으로 지원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연간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기업으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에 제출한 사업계획에 따라 사업비 범위 내에서 해외 판로개척사업을 추진하고, 소정의 정산절차를 거쳐 지원금을 지급받게 된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중소수출기업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글로벌 물류 활동의 원활한 추진으로 기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중소수출기업의 수출현장의 애로사항을 적극 청취하여 맞춤형 지원정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청기간은 10월 25일부터 11월 12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www.gppc.or.kr) 「주요사업」→「중소수출화물유치」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공고문에 기재된 전자우편(logistics@gppc.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