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일)

  • 맑음수원 26.6℃
기상청 제공

오산종합사회복지관, LG이노텍 오산사업장 ‘사회복지 프로그램 지원’ 협약 체결

LG이노텍 오산사업장, 총 4,950만원 지원

【경기경제신문】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은 LG이노텍(대표이사 이웅범) 오산사업장과  지난 4월 4일 오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2014 사회복지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원활한 진행 및 협조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실시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LG이노텍 오산사업장 이정표 지원담당, LG이노텍 노동조합 장대식 지부장, 오산시청 김석겸 복지교육국장을 비롯한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아동․청소년 및 장애인 그리고 독거 어르신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 참석한 LG이노텍 오산사업장 이정표 지원담당은“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이웃에게 나누는 보람된 일이며,  당연히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조병오 관장은 "지역주민들과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LG이노텍의 기업문화에 감사드리며,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아동․청소년과 어르신 및 지역주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좋은 파트너십을 통해 전문적인 복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오산시청 김석겸 복지교육국장은 “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는 LG이노텍 오산사업장에 감사드리며, 시 차원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며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2014년에는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LG이노텍 오산사업장이 함께 성인장애인을  위한 직업재활프로그램, 결식아동 도시락 지원사업, 지역 내 저소득․독거 어르신을 위한 한가위 큰잔치, 지역 내 저소득 이웃을 위한 김장담그기 및 저소득 아동의  방과후 보호 및 활동지원 등의 사업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LG이노텍 오산사업장은 2009년도부터 지속적으로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는 오산지역 대표 기업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