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박정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발전공헌특별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박정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파주시을/국회의원)이 29일 (사)경기언론인협회에서 시상하는 제3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공헌특별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는 매년 경기도 행정, 정치인을 대상으로 의정·행정대상을 수상했는데, 제3회를 맞은 올해는 더불어민주당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과 이재준 상임대표에게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날 경기도당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3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지자체장 3명(한대희 군포시장, 조광한 남양주시장,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해 광역의원부문 진용복 경기도의회 부의장 등 7명의 의원과 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 등 기초의회 의원 1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정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각 분야에서 공적을 세운 분들을 모시고 특별한 시상식을 기획한 경기언론인협회 관계자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수상하신 분들께 축하한다는 말씀과 함께 우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의 위상을 드높히는데 더욱 최선을 다해 힘써 달라"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은 위드코로나 단계별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하여 수상자 및 축하객의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편,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은 정부의 단계별 위드코로나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해 대규모 대면행사 개최가 어려운 만큼, 11월 29일(더불어민주당), 12월 9일(국민의힘) 의원들이 소속된 정당의 경기도당을 찾아가서 수상자를 축하 해주고 원외정당(국민의당, 정의당, 진보당, 민생당) 수상자들은 12월 10일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소박하고 따뜻한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