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파주시의회 윤희정 의원,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파주시의회 윤희정 의원(국민의힘 / 조리읍, 광탄면, 운정1동, 운정2동)이 9일 국민의힘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개최돤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찾아가는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2021년 한 해 동안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이번에 국민의힘 소속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윤희정 의원은 "초선의원으로서 파주시민의 대변자 역활을 충실히 수행하여 풀뿌리 만주주의의 정착·발전에 중추적인 역활을 다해 왔으며, 각종 의원발의를 통해 파주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심혈을 기울여 오고 있었으며, 또한 헌신적인 봉사활동과 주민숙원사업의 정책 반영에 힘써 주민화합과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는 점이 인정됐다.

 

윤희정 의원은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파주시민분들께서 함께 소통하고 공감해주신 결과라고 생각하고, 큰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파주시 문화예술연구단체 대표위원으로서 파주시 예술단체 현황분석 등을 통해 구체적인 지원·발전 전략을 수립하고, 파주시 문화예술이 활성화되고 더 많은 시민 계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위드코로나 단계별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하여 수상자 및 축하객의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편,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은 정부의 단계별 위드코로나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해 대규모 대면행사 개최가 어려운 만큼, 11월 29일(더불어민주당)부터 12월 9일(국민의힘), 12월10일(원외정당)까지 여·야 의원들이 소속된 정당의 경기도당을 찾아가서 수상자를 축하 해주고 원외정당 수상자들은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소박하고 따뜻한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