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구리시의회 장진호 의원,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구리시의회 장진호 의원(국민의힘 / 갈매, 동구, 인창, 교문1동)이 9일 국민의힘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개최돤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찾아가는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2021년 한 해 동안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이번에 국민의힘 소속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장진호 의원은 "지역주민의 민의를 대하는 참된 의정활동은 물론 예산 통제를 통한 의회 감시 기능을 강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입법 활동을 전개하여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등 공약실천 분야에 기여한 공로가 탁월하다."는 점이 인정됐다.

 

장진호 의원은 "오늘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면서도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시민의 대변자로서 구리시 발전을 위하여 기본에 충실한 의정활동에 더욱 힘써 시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위드코로나 단계별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하여 수상자 및 축하객의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시상식은 위드코로나 단계별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하여 수상자 및 축하객의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편,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은 정부의 단계별 위드코로나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해 대규모 대면행사 개최가 어려운 만큼, 11월 29일(더불어민주당)부터 12월 9일(국민의힘), 12월10일(원외정당)까지 여·야 의원들이 소속된 정당의 경기도당을 찾아가서 수상자를 축하 해주고 원외정당 수상자들은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소박하고 따뜻한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