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일상에서 즐기는 광장문화 프로젝트 ‘Summer Open Stage in 남양주’ 개최

[경기경제신문] 남양주시는 시민과 소통하는 문화도시 브랜드 구축을 위해 오는 12일 일상에서는 즐기는 광장문화 프로젝트‘Open Stage’를 이석영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WBS원음방송‘Summer Open Stage in 남양주’특집 공개방송으로 ‘잠자는 공주’, ‘시계바늘’로 큰 인기를 받은 트로트계 황태자 신유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지마라’로 심사위원 올 하트를 받은 김양 80년대 원조 꽃미남 가수이자 기차와 소나무로 유명한 이규석 등이 출연한다.

또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6人6色 보이그룹 JUST B 아이돌 유닛 걸그룹 버스터즈 ‘달려달려’로 인기몰이 중인 혼성그룹 양양&래준’트로트계의 싸이 미스터팡도 출연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펼쳐지는 공연은 코로나 블루로 지친 시민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을 기획한 임진희 주무관은 “코로나로 주춤했던 문화예술 행사가 다시 활성화 돼 이석영광장이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는 문화일상 구심점이 되길 바란다”며 “오는 10월에 개최되는‘Fall Open Stage in 남양주’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