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안양시의회 김경숙 의원,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안양시의회 김경숙 의원(국민의힘)이 22일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제8대와 제9대 안양시의회 의원으로서 시민의 입장에서 활발한 입법활동을 펼쳐 다수의 조례 발의로 시민들의 삶 향상을 추구하고 5분발언 및 시정질문을 통해서는 지역현안 문제 및 시민불편에 대한 집행기관의 조속한 문제해결을 촉구했다. 

 

또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는 시민의 입장에서 불필요한 예산 집행을 예방하여 시민의 소중한 세금 낭비가 최소화 되도록 노력했다. 

 

시민불편 민원에 대한 현장 확인과 관계자 회의 등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상임위원들과 함께 현안지역 방문으로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총무경제위원회 위원 및 직원 간 단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집행기관과도 정기적인 간담회로 시민 행복 증진을 위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경숙 의원은 "시민의 알 권리를 위하여 눈과 귀가 되어주시는 사단법인 경기 언론인협회에서 저에게 과분한 상을 주심에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매진하라는 의미로 알고 무거운 책임감을 안고 시민을 위하는 길이 무엇인가를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