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원(더불어민주당)이 22일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배정수 의원은 제9대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재선 의원으로 의회 민주주의에 기초한 이성적 토론과 합의.존중 문화를 확립하고자 노력하는 한편 시민의 소중한 뜻을 의정에 반영하고 지역발전 및 지연현안해결에 공헌했다.
화성시 경제환경산업에 대해 현장 방문 및 유관기관들과 정책간담회를 통한 적극적인 대응으로 추진과정에서 나타나는 문제점에 대한 최적의 해결 방안을 모색해 화성시 경제환경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시민들의 생활 불편을 적극 발굴 및 해결에 노력하며 관련 법령 검토는 물론 집행부 담당 공무원과 현장조사를 실시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배정수 의원은 "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귀중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 묵묵히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화성시민 여러분 덕분"이라며 "으로도 화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화성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책임 있고, 초심을 잃지 않는 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