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용인시의회 신민석 의원,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용인시의회 신민석 의원(국민의힘)이 22일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신민석 의원은 용인특례시의회 9대 전반기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의원연구단체에서 활발한 연구활동을 통해 용인시의 미래 방향성을 설정하고 대안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용인시의회 제7대, 제8대, 제9대 의원으로 활동하며, 적극적인 조례 제정과 개정을 통해 지역주민의 권리를 적극적으로 대변하고 있으며, 시의 주요사업과 현안 등을 연구하며 정책을 제안하는 등 시민의 삶이 개선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신민석 의원은 “그동안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에 좋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상에 담긴 의미를 생각하면서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정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