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파주시의회 최창호 의원,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파주시의회 최창호 의원(국민의힘)이 22일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최창호 의원은 파주시의회 제7대, 제8대 의원으로 재임하며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풀뿌리 민주주의의 정착․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각종 의원발의를 통해 파주시민의 삶의 질을 높였으며,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개선사항 요구와 각종 결의문의 채택으로 파주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주민숙원사업의 정책 반영에 힘써 주민화합과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 하였고, 지방자치 발전은 물론 살기 좋은 파주시 건설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함으로써 의정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제7대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 제8대 전반기 도시산업의원으로서 적극적인 원내 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동료 의원과 집행부와의 합리적인 조율을 통한 의정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최창호 의원은 "시민들과 소통하고 더 열심히 뛰라는 의미로 주신 상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