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5 (목)

  • 흐림수원 1.6℃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사)경기언론인협회, '제5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시상식 성황리 개최

[경기경제신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는 '제5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 대상' 시상식을 6일 오후 2시에 경기도의회 대회의실(광교청사 지하 1층)에서 개최했다.

 


시상식은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남경순 부의장, 남종섭 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을 비롯해 수상자들과 축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5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 대상은 경기도민의 안전 및 장애인 복지, 지역간 상생협력 활동, 각종 시정 현안에 대한 충실한 견제 및 대안제시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 노력해 온 시·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국회의원 등의 의정에 대한 의욕 고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은 고영인 국회의원, 정춘숙 국회의원 등 2명, 광역의원, 8명, 기초의원 21명(시·군별 인원 차등 선정), 특별상 4명 등 총 35명을 시상했다.


수상자는 경기도 31개 시군의 추천을 받아 서류접수 기간까지 정치 및 지역사회발전에 대한 의정활동 평가를 통해 선정했다.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수상하신 분들을 보니 누구보다 경기도민과 지역사회 발전에 매진하시는 분들로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며 ”오늘 거대하고 성대한 시상식은 더욱더 분발하라는 격려와 응원으로 지방 의회와 언론이 함께 성숙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 박종명 회장은 "오늘 수상자로 선정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를 드린다. 오늘 가슴에 하고 계신 꽃사지는 의미가 담긴 비누로 만든 것“이라며 ”오염원을 비누로 깨끗이 씻어 내고 정화를 하듯 좌고우면하지 말고 의정 생활에 매진해 달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