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 홍석환 ㈜디지월 대표는 6일 오후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5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신기술개발공헌‘ 특별대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가 주최한 제5회 의정대상은 경기도민의 안전 및 장애인 복지, 지역간 상생협력 활동, 각종 시정 현안에 대한 충실한 견제 및 대안제시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 노력해 온 시·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국회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대한 의욕 고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시상식은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남경순 부의장, 남종섭 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을 비롯해 수상자들과 축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신기술개발공헌 특별대상을 수상하게 된 ㈜디지윌 홍석환 대표는 스마트 리프트 회의시스템으로 융합 신기술분야를 리드하는 선구주자로 PC, 모니터, 마이크, 명패가 일체화된 올 인원 제품으로 가상화기반의 회의진행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융합제품으로 기후변화ㆍ에너지ㆍ자원 문제의 해결을 위한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Paperless 전자회의를 완벽하게 구현이 가능하여 정부ㆍ․지자체, 의회, 공공기관, 기업체 등에서 회의 진행을 위한 종이 자료를 없애는데 기여하고 있는 공적이 인정됐다.
홍석환 대표는 "너무나 큰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