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 신호룡 에이치알그룹 대표이사는 6일 오후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5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경제발전공헌 특별대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가 주최한 제5회 의정대상은 경기도민의 안전 및 장애인 복지, 지역간 상생협력 활동, 각종 시정 현안에 대한 충실한 견제 및 대안제시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 노력해 온 시·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국회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대한 의욕 고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시상식은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남경순 부의장, 남종섭 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을 비롯해 수상자들과 축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경제발전공헌 특별대상을 수상하게 된 에이치알그룹(대표이사 신호룡)은 “쿠팡 퀵를렉스 1등 파트너사로서 전국에 1500여명의 퀵플렉스 가족들과 함께 하고 있고, 에이치알그룹(주)의 프로젝트카 'HR Dream car' 를 시작으로 대학생들의 청년 창업 지원 장학금, 북한이탈주민 교육지원 사업, 연말 연탄 나눔 행사까지. 도움이 필요한 곳, 마음이 따뜻해지는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고 있는 공적”이 인정됐다.
신호룡 대표는 " 에이치알그룹(주)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더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