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월)

  • 구름많음수원 15.9℃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성남시의회 정연화 의원, '제5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 대상'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성남시의회 정연화 의원이 6일 '제5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제5회 의정대상은 경기도민의 안전 및 장애인 복지, 지역간 상생협력 활동, 각종 시정 현안에 대한 충실한 견제 및 대안제시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 노력해 온 시·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에 대한 의욕 고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염종현 의장과 수상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연화 의원은 지역공동체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성남사랑상품권 활성화 기금 및 운용 조례'를 개정하는 등 소상공인들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환경지킴이들의 상시적인 근무를 통해 쓰레기를 줄일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며 생활권 주변의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

 

 

정연화 의원은 " (사)경기언론인협회에서 의정․행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시민들의 삶에 행복함이 가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