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2024년 신년사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신년사

 

존경하는 고양특례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고양특례시장 이동환입니다.

 

어느덧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지나고,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몇 년째 이어지는 경기침체로 여전히 고단했던 한 해였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며, 각자의 자리를 묵묵히 지켜오신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고양특례시에게 2023년은 위기 속 희망을 찾은 한 해였습니다. 지난 수십 년간 잠들어 있던 잠재력을 깨우고, 더 큰 가능성을 발견한 해였기 때문입니다. 특히 손에 잡힐 듯 눈앞으로 다가온 경제자유구역과 함께 글로벌 첨단기업, 핵심 기업으로 채워질 새로운 고양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뛴 한 해였습니다.

 

숱한 어려움에도 고양특례시가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늘 관심과 사랑으로 응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입니다. 지난 한 해 고양특례시의 ‘미래를 바꾸는 힘!’이 되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여러분과 함께 찾아낸 희망을 더욱 밝게 키워나가 풍족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고양의 성공시대를 열어 가겠습니다. 앞으로 계속될 고양특례시의 여정에도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4년은 행운과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청룡의 해’입니다.

힘차고 용맹스러운 용의 기운을 받아 바라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 1. 1.

 

고양특례시장 이 동 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