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수원시 팔달구(구청장 이훈성)는 오는 21일 인계동에 위치한 국제자매도시 테마거리에서‘팔달구 우리 동네 버스킹’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팔달구, ‘우리 동네 버스킹’ 공연 홍보물]](http://www.ggeco.co.kr/data/photos/201909/news/images/143_L_1568637271.jpg)
이번 버스킹 공연은 파워풀하고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SBS 판타스틱듀오에 출연하여 우승을 거머쥔 가수‘조한’이 공연팀으로 출연하여 감성을 자극하는 연주로 주말 오후 산책을 나온 주민들에게 일상과 문화가 자연스럽게 만나는 시간을 선사 할 예정이다. 공연내용으로는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 박중훈의‘비와 당신(라디오스타 OST)’, 델리스파이스 ‘고백’ 등 시민들에게 익숙한 노래를 기타와 건반 등의 다채로운 악기연주와 함께 진행한다.
‘2019 우리동네 버스킹 공연’은 자유로운 길거리 공연을 통해 들려오는 아름다운 선율이 바쁜 일상 속 시민들에게 휴식과 활력이 되어주기를 바라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지난 4월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6회차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오는 10월 마지막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공연 프로그램과 일정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팔달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031-228-7225)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