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오산시(시장 곽상욱)는 2020년 아이러브맘카페 1분기 프로그램 신청 접수를 오는 12월 18일(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산시아이러브맘카페’]](http://www.ggeco.co.kr/data/photos/201912/news/images/143_L_1576487380.jpg)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혜은)에서 운영 중인 ‘오산시아이러브맘카페’는 현재 5개소가 운영중으로 영유아의 발달수준에 적합한 놀이활동을 구성하고 부모와 자녀의 긍정적인 관계 형성을 위한 놀이 방법 제공 및 영유아의 발달과 부모의 안정적 양육을 위한 상담을 제공한다.
오산아이러브맘카페는 회원제로 운영되며 미취학 자녀를 둔 오산시민은 누구나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 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영유아의 발달수준에 적합한 연령별 통합 놀이프로그램, 맞벌이 가정을 위한 주말 가족 프로그램, 자연생태 숲체험 프로그램, 부모양육 지원을 위한 양육 상담과 회원가정 내 장난감 및 육아용품 소독 서비스 등이 있다.
프로그램 접수는 분기별 신청으로, 2020년 1분기 프로그램 신청이 오는 12월 18일(수)부터 온라인 선착순 접수를 한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아이러브맘카페홈페이지 http://osanilovecafe.or.kr">http://osanilovecafe.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혜은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행복한 영유아로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가정양육지원과 지역사회 영유아들에게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