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김민수 미래통합당 분당(을) 후보, 정병국 의원(5선 선배)의 힘찬 응원 받아

 

정병국 - “대한민국 정치를 젊게 바꿔줄 기대주 김민수, 국회로 꼭 보내 달라.”
“중앙공원 찾은 주민들에게 함께 인사하며 지지호소”  

 

[경기경제신문] 미래통합당 분당을 김민수(41) 국회의원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미래통합당 경기권역 정병국 선거대책위원장이 분당을 찾았다.

 

 

4일 오후, 김민수 후보의 지역구인 분당중앙공원을 방문한 정병국위원장은 김민수 캠프의 운동원들을 격려하고, 김민수 후보와 함께 중앙공원을 찾은 주민들에게 일일이 인사하며 김민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국회의원 5선을 지낸 정병국위원장은 “김민수 후보야말로 미래통합당 선수들 중, 단연 최고의 기대주”라며 “제2의 청년 남원정(남경필·원희룡·정병국의 줄임말로 보수진영 내 개혁·소신파를 대표하는 명칭)이 되어 대한민국 정치를 바꿔줄 수 있도록 반드시 여러분들이 김민수 후보를 국회로 보내 달라.”고 말했다.

 

 

 

김민수 후보는 "약 2시간여 중앙공원을 돌면서 주민여러분의 좋은 말씀과 좋은 의견들을 들을 수 있었던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계속 주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들은 이야기들을 모으고 모아서 좋은 정책을 만드는 정치인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본 선거운동 시작 후 첫 주말을 맞은 김민수 후보는, 이른 아침부터 지역 내 탄천과 중앙공원, 율동공원을 차례로 돌며 오랜만에 외출을 감행한 주민들과 만나 인사를 나눴다. 특히, 이날은 신종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특별 제작된 하이파이브 막대기를 이용한‘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인사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