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학교와 함께하는 교육시설관리센터 뉴스’소식지 발간

학교현장과 시설관리 사업 및 사례 공유하는 소식통 역할 기대

[경기경제신문]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정숙)은 4월부터 교육시설관리센터 소식지 ‘학교와 함께하는 교육시설관리센터 뉴스’를 10일(금) 발간한다고 밝혔다.

 

 

교육시설관리센터 소식지는 매월 2주 중에 발간되어 센터에서 추진하는 월간 학교시설관리사업 안내, 학교현장 시설보수 사례 등을 담아 학교 현장에 안내하는 소식통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이 소식지를 학교가 공통으로 요구하는 시설보수사업에 대한 통합 발주사업을 사전에 안내하여 학교의 참여도를 높이고, 학교 소수선 사업 추진에 따른 학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등 학교와 소통하는 소식지가 되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소식지는 전자로 발간되며 광주하남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www.goegh.kr/main.php ) 에서 구독할 수 있다.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한정숙 교육장은 “이번에 발간되는 소식지를 통해 센터 시설관리사업 및 사례를 학교현장과 공유하고, 학교현장의 목소리도 담아 관내 학교에 시설관리 소식통으로서의 역할을 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우리교육지원청은 지난 2020년 1월 1일자로 관내 학교시설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하여 교육시설관리센터를 신설하였다. 이번 소식지 발간이 교육시설관리센터가 광주·하남 지역 학교시설 유지관리 전문 기관으로 자리매김하는 기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