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3 (목)

  • 구름조금수원 28.8℃
기상청 제공

오산시, 시민대상 수상자 간담회 실시

매년 애향운동, 지역개발, 문화예술 등의 분야에서 애향심과 봉사정신 등에 탁월한 업적이 있는 시민을 선정

【경기경제신문】오산시(시장 곽상욱)에서는 18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민대상 수상자회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시민대상 수상자회 회원 35명을 대상으로(회장 조석구) 2013년도 2/4분기 정례모임을 갖고 회원간의 안부와 주요 시정·시책에 대한 설명 등이 진행됐다.

 

오산시 시민대상은 1989년 시 승격 이후 매년 애향운동, 지역개발, 문화예술 등의 분야에서 애향심과 봉사정신 등에 탁월한 업적이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매년 선발해왔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곽상욱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대상 수상자회 여러분께서는 지역사회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시며 오산시를 사랑하고 이끌어 나가시는 대표성을 가진 분들이다"라며 "앞으로도 각종 시정·시책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협조로 계층과 정파를 초월해 시민의 화합을 위해 애써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오산시 시민대상 수상자회는 2000년 10월 결성된 후 총 수상대상자 63명중 전출, 탈퇴 등 28명의 인원을 제외한 35명의 수상자가 지역사회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꾸준한 모임과 활발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