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4 (월)

  • 맑음수원 6.8℃
기상청 제공

지역

구리시 교문2동 새마을부녀회, 대한전문건설협회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전달 받아

교문2동, 후원금으로 향후 설 명절 맞이 독거어르신을 위한 음식 대접 예정

URL복사

[경기경제신문] 구리시 교문2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3일 교문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구리시운영위원회로부터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받고 전달식 개최했다.

 


전달식에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구리시운영위원회 이한윤 부위원장, 교문2동 새마을부녀회 안순정 회장 등 부녀회원, 교문2동 원종렬 동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받은 성금 1백만원은 교문2동 새마을부녀회를 통해 교문2동 관내 독거어르신들에게 추후 설 명절 맞이 음식과 물품 대접 예정이다.

이한윤 부위원장은 “이번 성금은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구리시운영위원회 회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모은 작은 정성”이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안순정 새마을부녀회장은 “설명절을 맞아 독거어르신들께 음식을 마련해 드리려고 했는데, 때마침 후원해주셔서 감격스럽다”며 “어르신들을 위해 감사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연초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대한전문건설협회의 이웃사랑 마음에 감사함을 전하고 시에서도 겨울철 취약 가구 등 어려운 이웃의 안부를 더욱 잘 살피고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