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기아AutoLand 광명, 2022 기아드림 새학기 입학준비금 6천5백만원 전달

광명시 관내 예비중학생 100명에게 입학준비금과 입학선물 전달

[경기경제신문] 기아AutoLand광명은 지난 27일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광명 희망나기운동본부에 새학기 입학준비금 6천 5백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기아AutoLand광명 유철희 공장장, 기아자동차 노동조합 소하지회 김창우 지회장, 기아자동차 노동조합 소하지회 신태식 대협실장, 광명시 이종구 부시장,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기아드림 새학기 입학준비금 지원사업은 기아AutoLand광명과 기아자동차 노동조합 소하지회의 사회공헌사업으로 매년 광명시의 중학교 입학을 앞둔 청소년들에게 입학준비금과 선물을 지원하고 있다.

전달식 이후에는 관내 초등학교 및 복지기관에서 추천을 받아 선발된 100명의 청소년에게 장학금과 입학선물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아AutoLand광명 유철희 공장장은 “우리의 작은 손길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학구열에 도움을 주고 이들이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인성의 소유자로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우 기아자동차 노동조합 소하지회 지회장은 “앞으로도 이 시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장학 사업에 힘쓰고 싶다“고 말했다.

이상재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청소년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후원자의 마음울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AutoLand광명은 지역 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사업과 방과 후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으며 광명희망나기본부와 연계해 계절 지원 사업, 지역복지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