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 (수)

  • 맑음수원 -0.9℃
기상청 제공

용인시 처인구 원삼청년회, 2023년 총회 개최

[경기경제신문] 용인시 처인구 원삼청년회(회장 오흥석)는 2일 오전 10시 2023년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원삼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총회에는 청년회원 50여 명권인숙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김영민 의원, 용인시의회 김진석 의원, 김상수 의원, 김영식 의원, 원삼면  원정재 주민자치위원장, 정경모 노인회장, 한종수 체육회장, 박한국 주민장학회 이사장,  한권희 자율방범대장, 설정훈 원삼초등학교100주년기념추진위원장, 원삼면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원삼청년회는 이날 총회에서 1년 예산안 보고와 내년 1년 계획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원삼청년회는 지난 3월 1일 결성된 이후에, 마을 정화 작업 및 체육행사 봉사, 김장 봉사 등 원삼면 지역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또한 5개월간 제초작업을 통해 얻은 수익 중 일부를 원삼중학교 장학금과 원삼면노인회 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남은 금액 전부는 내년 3월에 원삼면 문화행사를 치루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총회에 참석한 축사를 통해 권인숙 국회의원은 "진짜 청년들이 모여있는 청년회라서 매우기쁘다"며 "청년회가 변화와 발전에 바른 방향을 지도해 나가는 그런 활동들을 잘해달라"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김영민 의원은 "절대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갖지 마시고, 하실 일 있으면 열심히 해달라"며 "제가 응원하고 돕고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