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훈장골 평택점, 평택행복나눔본부 착한가게 가입

[경기경제신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지난 14일 훈장골 평택점(점장 최동섭)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훈장골 평택점은 2020년 8월 20일에 개업하여 소, 돼지 갈비 및 한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며 430석의 평택 최대 규모의 외식업체로 신선한 식재료를 고집하고 서비스와 맛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 회원만 36,600명이 가입되어 있다.

 

훈장골 평택점은 아동, 노인 등 다양한 분야와 관련된 기관에 정기적으로 후원이나 식품 기부를 통해 꾸준한 이웃사랑 나눔을 하고 있다.

 

훈장골 평택점 최동섭 점장은 “훈장골 평택점이 평택 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기에 늘 지역사회에 기여해야 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가 이번에 착한가게에 가입하게 됐다”며 “착한가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많은 사람들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나눔국장은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훈장골 평택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훈장골 평택점에서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착한가게’를 통해 모인 후원금을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선정해 투명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