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금)

  • 구름조금수원 23.4℃
기상청 제공

미래산업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성남시청소년재단 - 게임인재단 업무협약 체결

“2024년 협력사업 추진을 위해 (재)게임인재단에서 성남시청소년재단에 1억원 규모 기부금 기탁”

 

[경기경제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재)게임인재단은 30일, 미래산업 발전과 성남시 청소년·청년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최원기 대표이사와 (재)게임인재단 남궁훈, 이나정 공동이사장을 포함한 양 재단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성남시 청소년·청년의 미래산업 인재 양성 및 건강한 성장을 위한 협력사업 운영 및 확장, 유지 노력 등을 위해 체결됐으며, (재)게임인재단은 성남시청소년재단에 협력사업을 위한 약 1억원의 기부금을 기탁했다.

 

협력사업 내용은 ▲성남시 청소년 게임개발대회 공동 운영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한 놀이 지원 ▲청년 창업 역량 강화 지원 ▲청소년 4차 진로 체험관 조성 후원 ▲디지털 사회 윤리 가치교육 등으로 구성됐다.

 

최원기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시 청소년·청년의 미래 인재 양성에 앞장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력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인재단 남궁훈 이사장은 “미래 산업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들의 노력과 역량에 의해 변화하고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다양한 지원과 많은 기회가 제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