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 박무수원 10.4℃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사)경기언론인협회, '제6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 성황리 마무리

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지자체장, 국회의원, 시.도의원 등 총 36명 시상

 

[경기경제신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는 '제6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을 1일 오후 2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광교청사 지하 1층)에서 개최했다.

 

시상식은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정윤경 부의장, 최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을 비롯해 각 상임위원장, 수상자들과 축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제6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 대상은 경기도민의 안전 및 장애인 복지, 지역간 상생협력 활동, 각종 시정 현안에 대한 충실한 견제 및 대안제시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 노력해 온 시·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국회의원 등의 의정에 대한 의욕 고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은 이상일 용인시장, 김은혜 국회의원, 이언주 국회의원, 서영석 국회의원  3명, 광역의원 10명, 기초의원 20명(시·군별 인원 차등 선정), 특별상 2명 등 총 36명을 시상했다.

 

수상자는 경기도 31개 시군의 추천을 받아 서류접수 기간까지 정치 및 지역사회발전에 대한 의정활동 평가를 통해 선정했다.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은 축사를 통해 "이 상은 경기도민을 위해 힘써온 수상자들의 노력을 치하하는 작은 보상이자, 앞으로 더 큰 성과를 기대하는 응원의 메시지이다. 오늘의 수상은 경기도와 도민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도약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언론인 여러분도 오늘 같은 따뜻한 격려와 더불어 때로는 엄정한 시선으로 지방의정과 지방행정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 박종명 회장은 "오늘 수상자로 선정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며 "오늘 의정.행정 대상 수상의 계기로 더욱 활발한 의정을 펼쳐달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