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는 지난 19일 오산스포츠센터 3층 회의실에서 17년도 하반기 고객모니터 이행실적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7기 고객모니터요원은 지난 6월에 위촉되어 7월부터 활동하고 있는데
이날 보고회는 하반기 동안 제언된 총 34건수의 모니터링 내용으로 시설개선, 불친절, 이용에 불편한 사항 등 대하여 공단에서 추진한 이행실적을 보고하는 자리였다.
주요 모니터링 내역으로는 원동초 스포츠센터의 샤워실 낮은 수압에 대한 불편을 적극 수렴하여 수전설비 수압 균일여부를 조사하여 추가배관을 설치하였고, 죽미체육공원의 체육시설의 이정표 설치건의에 대해 시설 내 2개소에 안내판을 제작하여 고객들이 죽미체육공원안의 체육시설을 한 눈에 보고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조용호 이사장은 “고객모니터요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공단의 서비스 질이 향상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