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화)

  • 맑음수원 -3.2℃
기상청 제공

사회일반

(사)경기언론인협회-(사)위드인 사람과함께, 광명시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참여”

URL복사

[경기경제신문] 광명시는 20일 시청 2층 중회의실에서 (사)경기언론인협회, (사)위드인 사람과함께, 판촉끝판왕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품 덴탈마스크 1만매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사)경기언론인협회 박종명 회장, 방재영 특별분과위원장, (사)위드인 사람과함께 유정원 이사장, 판촉끝판왕 김정용 대표, 임오경 국회의원, 김영준 경기도의원, 이주희 광명시의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사회적거리두기가 1.5단계 격상한 시점에 시기적절하게 귀한 마스크를 전달해주셔서 취약계층 및 약자를 위해 요긴하고 귀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코로나19 광명시 기부릴레이에 함께 동참해주셔서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박종명 (사)경기언론인협회 회장은 "소중한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경기언론인협회는 봉사 및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정원 (사)위드인 사람과함께 이사장은 "우리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함께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함께 나눔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판촉끝판왕 김정용 대표는 "전달한 마스크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필요한 시기에 귀한 마스크를 전해주심에 감사드리고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 된 마스크는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경로당을 이용하는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명시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