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0 (화)

  • 맑음수원 11.9℃
기상청 제공

지역

수원영통 원천동 소재 CJ대한통운 신광교대리점, 이웃나눔 기부금품 전달

31일 전달식에는 기부에 가교 역할을 한 수원시의회 김영택 의원(민주당, 광교1·2동)과 박요한 광교파크자이더테라스 입주자대표 회장, 이귀만 복지여성국장이 참석

URL복사

[경기경제신문]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소재한 CJ대한통운 신광교대리점(대표 황우찬)에서 31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품을 수원시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기부에 가교 역할을 한 수원시의회 김영택 의원(민주당, 광교1·2동)과 박요한 광교파크자이더테라스 입주자대표 회장, 이귀만 복지여성국장이 참석했다.

 

이날 황우찬 대표 부부는 5백만원 상당의 백미 200포와 아동옷 82벌을 기부하고, 장기 지원이 필요한 아동에게 디딤씨앗통장을 통해 10년 동안 매월 50만원씩 후원하기로 했다.

 

디딤씨앗통장은 취약계층 아동이 후원자의 도움을 받아 매월 일정액을 저축하면, 국가에서 월 5만원까지 1:1 매칭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 적립된 후원금은 대상자가 만 18세 이상이 되면 학자금, 취업 준비금, 주거 마련 등 안정적인 자립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시에 따르면 전달받은 백미는 광교종합사회복지관과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 아동옷은 동광원, 꿈을키우는집, 수원나자렛집 등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CJ대한통운 신광교대리점은 지난해 아동복지시설에 1천만원 상당의 도서와 피아노, 옷, 라면을 지원하고, 수원시 재해대책본부에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