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0 (화)

  • 연무수원 13.7℃
기상청 제공

기업

WK뉴딜국민그룹, 파주시에 마스크 30만장 기탁

URL복사

[경기경제신문] 파주시는 1일 WK뉴딜국민그룹이 파주시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방지하고 위기 극복을 위해 뉴딜마스크 30만장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은 최종환 파주시장과 박항진 WK뉴딜국민그룹 총재, 강주현 경기공동모금회 경기북부본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기부는 소외계층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는 前파주JC 우경인 회장의 주선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WK뉴딜국민그룹은 무역업, 금융업, 의료복지사업 등을 추진 중인 기업으로 ‘세계고령화연구재단’과 ‘세계실크로드그룹’을 필두로 글로벌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특히 WK뉴딜국민그룹의 박항진 총재는 ‘10+1 기부철학’ 아래, 지자체 및 각종 사회단체에 활발한 지역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박항진 총재는 ”파주시민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무상으로 전달했다“라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작년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시민들 모두가 힘든 상황에 마스크를 기탁해 주신 WK뉴딜국민그룹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곳곳에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