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일)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경기콘텐츠진흥원, 마케팅 필요한 경기도 콘텐츠 스타트업에 비용 지원

○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지원사업’ 5월 9일까지 5개사 모집
○ 도내 콘텐츠 스타트업 대상 크라우드 펀딩, 소셜미디어 마케팅 비용 4백만 원 지원

 

[경기경제신문] 경기도와 성남시가 설립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탁용석, 이하 경콘진)이 운영하는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에서 ‘2024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지원’ 사업에 참가할 도내 기업 5개사를 오는 5월 9일까지 모집한다.


‘2024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은 디지털콘텐츠를 출시한 도내 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발된 기업은 크라우드 펀딩(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자금을 모으는 조달 방식) 또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해 마케팅 비용 4백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웹툰, 영상, 게임, NFT 등 상용화 단계의 디지털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창업 3년 이내 기업이라면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누리집www.gconlab.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사업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전화(031-776-4614) 또는 이메일(skolnick@gcon.or.kr)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 사업은 올해 총 2회에 걸쳐서 진행된다. 오는 6월에 열릴 2차 모집에서도 스타트업 5개사를 선발해 마케팅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경콘진 관계자는 “마케팅 지원은 콘텐츠 기업이 가장 선호하는 지원 분야 중 하나”라며, “디지털콘텐츠 제품을 보유한 경기도 기업의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