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 (수)

  • 맑음수원 -0.9℃
기상청 제공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 2025년 1호 가입 감사행사 실시

- 고양축산농협(조합장 유완식) 본점에서 2025년 1호 가입 감사행사 실시
- 경기북부지역 1호 가입 고객은 50대 남성으로,『행복을담은NH종신보험』 선택

 

[경기경제신문]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총국장 홍성범)은 8일(수)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축산농협(조합장 유완식)에 방문해 2025년 경기북부지역 농축협 내 NH농협생명 1호 가입에 대한 감사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농협생명 북부사업국은 1호 계약을 추진해 준 고양축산농협에 직접 방문하여 유완식 조합장과 추진직원인 최금주 차장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고, 농협생명의 2025년 주요 추진사항 및 지원계획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을사년 새해 첫 문을 연 경기북부지역 1호 계약은 고양축산농협 본점에서 1월 1일(월) 오전에 이뤄졌으며, 해당 상품은「행복을담은NH종신보험」으로 50대 남성이 가입하였다.

 

「행복을담은NH종신보험」은 납입보험료 한도없이 비과세 가능한 보험으로 ‘노후 자금 설계 전환’ 특약을 통해 계약자 적립액을 노후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사망보장과 노후준비를 함께 할 수 있는 종신보험이다.

 

홍성범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 국장은 “올해 농협생명 개인 연도대상 금상을 배출한 고양축산농협에서 2025년 1호 가입이 이루어져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1호 가입을 추진한 최금주 차장님과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농축협과 농업인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생명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