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 지난 1월 7일 지파운데이션에서 하이튼튼 쑥쑥칼디, 모두앤굿, 인사메디를 지원하였으며, (사)위드인사람과함께에서는 화물 비용을 지원하였습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는 장학생과 경로당 등 지역사회에 배분을 진행하였으며,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배분하였습니다. 행복나눔회는 시흥시 관내 지역사회에 배분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는 아동들에게 필요한 비타민을 지원하여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었으며, 취약계층 가정과 장학생 등 전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준 지파운데이션에 매우 감사함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사)위드인사람과함께는 사각지대 아동을 더욱 발굴하여 지원할 수 있는 법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이 필요함을 말하였습니다.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소리나 회장은 (사)위드인사람과함께에서 화물 비용을 지원하여 성공적으로 배분 사업이 될 수 있어 감사함을 전달하였으며, 지파운데이션에도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건강식품을 지원해 주셔서 매우 감사함을 전달하였습니다.
(사)함께하는한숲 소속 빛된지역아동센터 김호철 센터장은 이날 지파운데이션과 지역사회 물품 배분을 연결하였으며, 물품이 적재적소에 사용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