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2 (목)

  • 맑음수원 17.4℃
기상청 제공

수원시시설관리공단, 12기 엔젤스 요원 초청 포상 및 간담회 개최

【경기경제신문】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김찬영)은 12일 지난 1년간 공단의 각 사업장을 돌며 서비스 품질 개선 등을 위해 활동한 제12기 엔젤스 요원을 초청,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개선점 마련을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공단은 또 활발한 활동과 함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서도 애정을 과시한 요원들을 격려하고 포상했다.

 

  
12일 공단에 따르면 엔젤스 요원은 공단이 고객서비스 향상 등을 위해 추진해 온 현장모니터 단으로, 요원들은 공단 내 각 사업장을 돌며 서비스 실태 등을 보고하고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업무를 맡는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제12기 엔젤스 요원들은 “요원활동을 하면서 공단이 맡아 관리하는 업무가 다양하다는 것을 처음 알았고, 개선을 위한 제안이 관철되면서 함께라는 소중함을 인식하게 됐다”면의미있는 시간이었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찬영 공단 이사장은 “지난 1년여 기간동안 활동한 엔젤스 요원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공단의 서비스 품질이 많이 개선됐다”면서 “앞으로도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다양한 분야와 소통,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2017년 1월1일~12월31일 까지 활동할 제13기 엔젤스요원을 공개 모집중이다.


희망시민은 공단과 각 사업장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E-mail 또는 직접 접수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