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6 (월)

  • 맑음수원 17.4℃
기상청 제공

수원시 장안구, 장안구를 빛낸 2018년 우수시책 선정

【경기경제신문】수원시 장안구는 2018년 장안구를 빛낸 우수시책 5건을 최종 선정했다. 총22건의 후보사업 중 민·관합동평가 등 2차례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 1건, 우수 2건, 장려 2건의 사업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의 영광은 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워라벨 실천 과 즐거운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한 행정지원과의 ‘신명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 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으며 선정됐다.


이밖에도 무료주차장을 유료주차장으로 전환하여 공원이용객의 편의제공을 위한 녹지공원과의 ‘만석공원 주차장 유료화 추진’ 과 출산축하용품 지원을 통해 출산장려 분위기를 조성한 조원2동의 ‘아기용품 지원사업’ 이 우수상을, 거동불편 장애인과 홀몸어르신 방에 전등스위치 설치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 도모한 사회복지과의 ‘재능기부를 통한 전등스위치 설치사업’ 과 어린이들의 쓰레기 그림일기 게시를 통해 쓰레기 무단투기를 방지하는 연무동의 ‘동심으로 바라본 쓰레기 그림일기’ 사업이 장려상으로 선정됐다.
 

신태호 장안구청장은 올 한 해 구정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내년에도 시민행복을 최우선으로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시민이 체감하는 구정시책 추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배너